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임지고 부동산 판매하기 - 효과적인 팁

카테고리 없음

by 레나떡국 2020. 6. 14. 05:25

본문


책임지고 부동산 판매하기 - 효과적인 팁



부동산을 파는 것은 생각할 것이 많은 복잡한 거래다.


시장 변동성과 복잡한 법적 계약은 과감하게 해야겠지만,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은 일을 꽤 단순화할 수 있다.


이 글은 부동산 매매 교육에서 유용한 한 걸음 앞서가는 것이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아이템을 추가하면 구매자를 유인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 모니터, LED 전구, 태양열등과 같은 에너지 별 등급의 물건들을 야외에 설치한다면, 사람들은 그것들을 직접 사지 않아도 되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집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가격에 엑스트라를 포함시키면 주택의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일부 판매자들은 구매자에게 새로운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이것을 보는 구매자는 특전이 없는 비슷한 고객보다 당신의 리스트에 더 관심이 있을 것이다.


수요가 많은 것들을 보고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예산안에 있다면 당신이 문을 닫을 때 그것들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구매자든 판매자든 스스로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첫걸음이어야 한다.


최상의 가격과 편의시설, 위치에 집중함으로써 구매자들은 자신의 열망에 휘둘리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판매자로서, 당신은 가격을 제한하고, 당신이 받아들일 준비가 된 제안에 대해 엄격해야 한다.




집 안쪽에 페인트칠을 하는 것은 그것을 팔기 위해 준비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비싸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스로 할 수 있다.


간단한 페인트 칠을 하면 벽이 펑펑 터지고 집에 새로운 모습과 느낌을 줄 것이다.


오프 화이트와 같은 중립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집을 팔려고 할 때, 지붕이 튼튼하고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은 지붕이 나쁜 집을 고려하는 것조차 거부한다.


제때 수리하지 않으면 수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판매 가격을 인하해 달라고 구매자에게 제안하십시오.




자신이 선택한 부동산 중개인과 거래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그들은 때때로 판매를 하기 위해 특정한 개조나 수리의 필요성과 같이 당신이 좋아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과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의 충고를 따른다면, 당신의 집은 더 빨리 팔릴 것이다.




잠재 구매자에게 집을 보여주기 전에 강한 향수나 향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구매자들은 특정 향기를 싫어하거나 향기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


심한 냄새는 잠재 구매자를 희생시킬 수도 있다.


좋은 냄새가 나는 집을 원한다면 깨끗한지 확인하고 신선한 포푸리 그릇을 차려라.




당신의 집을 보고 있는 사람들이 스스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하시오.


당신이 그들과 함께 있으면 많은 구매자들이 집에 대해 토론하는 데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구매자를 내버려두는 것은 그가 그 집에 대해 스스로 판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집을 팔 준비가 되었을 때, 조경이 최적의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깎아야 할 잔디밭이나 잔해나 잡동사니로 어수선한 지역은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집을 피하게 할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고려하라.


새로운 투자자들이 종종 발견하듯이, 경기에서 신인이 되는 것은 단점이 있을 수 있다.


부동산에 돈을 쓰기 전에 그 사업을 배우는데 투자하라.




당신의 재산을 팔면 당신의 사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고려하라.


대비해야 할 것에는 전화 빗발치기, 마지막 순간에 물러나는 구매자, 그리고 당신의 집을 걸어가는 잠재 구매자들의 물결이 포함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을 고용한다면, 이것의 스트레스는 당신이 아닌 그녀에게로 떨어질 것이다.




비록 그것이 흔한 관행은 아닐지라도, 특히 경제가 더딘 시기에 집을 경매에 내놓는 것을 생각해 보라.


경매를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중 하나는 부동산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집이 더 빨리 팔리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언제든 부동산 시장에는 수십 개의 변수가 작용하고 있다.


돈을 잘 벌 수 있는 잠재력은 밖에 있고,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것이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출발하기 위해서는 이 글의 팁을 마음에 새기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