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대 청소년을 학교에 두고 공부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레나떡국 2020. 6. 14. 05:28

본문


10대 청소년을 학교에 두고 공부하기



부모가 되기로 한 결정은 개인적인 것이고, 사람들이 그것을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그러나 부모에게는 도전이라는 독특한 조합이 따른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것은 순진한 일일 것이다.


요람에서 대학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만의 마음을 가진 독특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그것을 표현하는 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아래 글은 양육이 제시하는 모든 것을 다루기 위해 많은 양육 조언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를 하고 있다면, 스스로 밖으로 뛰쳐나가서 자녀들의 보육원을 위한 값비싼 물품에 돈을 다 쓰지 않도록 하라.


유아용 침대부터 백화점 시트까지 저렴한 가격에 유아용품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많은 물품들을 품질의 저하 없이 찾을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 중 그들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여분의 아기 용품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싱크대 옆 부엌 조리대 윗부분의 얼룩을 제거하면 그 곳에서 아이를 수건 위에 눕히고 수도꼭지 밑에서 머리와 두피를 씻을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은 유아가 물에 잠기거나 물에 잠기는 것에 대해 더 수용적이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가능하면 항상 그들의 규칙적인 식사 시간과 취침 루틴을 고수하라.


여행은 아기들과 어린 아이들에게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취침 의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그나 그녀가 많이 필요로 하는 잠을 충분히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비록 어렵지만, 대학생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특정 학교에 다니도록 압력을 행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십대들이 그들이 원하지 않는 결정을 하도록 강요 받는다면, 그것은 때때로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항상 자녀 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세요.


조부모님과 함께 정기적인 놀이날짜나 주 1회 방문을 설정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가끔 쉬는 시간이 없으면 부모들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이것은 가정의 긴장을 증가시키고 엄마나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을 때리게 할 수 있다.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사실, 담배를 영원히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간접흡연에 노출되는 것은 흡연 행위 자체만큼이나 위험하다.


아이들이 간접흡연 연기를 들이마시면 폐렴이나 천식 같은 의학적 문제가 생기기 쉽다.




당근, 오이, 피클이 들어 있는 메쉬 티에더는 어린 아이가 이가 빠져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치통 완화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만약 누군가 맛을 낸다면 당신의 아이는 치통을 씹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 물건을 잠시 씹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아이를 행복하게 하고 덜 짜증을 나게 할 수 있다.




자녀들이 더 잘 지낼 수 있도록 긍정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명확한 규칙들을 만들어라.


지긋지긋하게 터치는 때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규칙을 보다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이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공항의 가족 보안 라인에 대해 물어봐라.


주요 공항에는 일반적으로 공항이 하나 있다.


서두르거나 다른 여행객들을 좌절시킬 필요는 없을 것이다.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카시트를 포함한 보안 스캐너를 통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아이들도 어른들처럼 신발을 벗어야 할 것이다.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자녀에게 단체 스포츠에 등록하도록 하십시오.


자녀에게 팀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격려를 주고, 자녀들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은 관계를 돈독히 하고, 추억을 공유하며, 중요한 삶의 기술을 쌓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이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이 많고, 그 아이들은 보통이다.


아이가 자기보다 더 외향적이라는 것을 눈치채면 어떻게 해야 한다.


자녀가 정상보다 많이 퇴학당한 경우 의사와 상의하여 분명하지 않을 수 있는 진단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검사를 받으십시오.




아이를 키우는 일은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이지만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도 있다.


아무리 아이를 많이 키워도 아이들이 일으키는 고민은 결코 놀라움을 그치지 않고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육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찾고 있을 때 여기에서 그 조언을 기억하십시오.